This Game has no review yet, please come back later...
This Game has no news yet, please come back later...
This Game has no walkthrough yet, please come back later...
Comments
카이난의 지팡이 강탈사건이 발생한 지 5년 후. 신비한 힘을 숨기고 있다고 전해지는 고대의 유물, ‘사념석’의 존재에 대한 루머가 서서히 세상 밖으로 다시 떠오르고 있을 무렵..
주인공 킬리안은 라테인 제국의 명문 그린힐 사관학교를 우수한 성적[4]으로 졸업한 장래가 촉망되는 팔라딘이다. 경비단에 입단하기 위해 떠난 길에서 위험에 빠진 스피넬이라는 여자를 구해준다.
경비단에 입단하려던 날, 때마침 사념석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경비단원은 망자의 기둥으로 출동하게 되고 그곳에서 킬리안은 자신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한 힘을 가진 의문의 사나이들에게 습격을 받는다. 그 싸움으로 경비단원은 전멸하게 되고 오직 킬리안만이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지게 된다. 우연히 지난번 자신이 구해진 스피넬에게 도움을 받아 살아남게 된 것.
사념석에 얽힌 서로의 목적을 가지고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되는 두 사람. 그리고 여행에서 만나게 되는 여러 동료들. 하지만 그들은 아직 사념석에 얽힌 강대한 힘들의 대립과 음모, 그리고 숨겨진 역사의 진실에 대해서는 모르고 있었다.
운명처럼 이끌리며 사념석으로의 여정을 떠나는 킬리안과 스피넬 두 사람에게도 서서히 그림자가 드리워지기 시작하고..